건강지킴이

콜레스테롤과 싸우는 4가지 식물

소소한행복^^ 2022. 1. 29. 08:04
반응형

식물 섭취와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사이의 연관성이 확인되었고, 특정 자연 요법의 미덕 덕분에 혈액 내 콜레스테롤의 존재를 줄이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.

간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만 음식과 함께 섭취되는 콜레스테롤은 담즙에 의해 제거됩니다.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의 섭취를 제한하고 신진 대사 문제가 없다면 괜찮습니다. 반면에 포화 지방(유제품, 육류, 계란)이 너무 많이 함유 된 식단을 가지고 있거나 신장, 간 또는 갑상선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이 있거나 비만으로 고통받는 경우 콜레스테롤의 자연적인 제거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세포벽의 필수 구성 요소 인 콜레스테롤은 많은 호르몬 구성의 일부이며 비타민 D의 합성을 가능하게합니다. 따라서 우리 몸은 비타민 D 없이는 할 수 없으며 콜레스테롤의 완전한 제거는 우리 몸에 재앙적인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. 반면에 콜레스테롤이 너무 많으면이 물질이 동맥을 막아 혈액의 적절한 흐름을 막아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. 비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는 의학적 문제이지만 약물 요법과 의사와상의하여 자연 요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.

콜레스테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


1. 마늘
2010년 The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 된 미국 연구에 따르면 말린 마늘과 갈은 마늘을 매일 섭취하면 고 콜레스테롤 혈증을 앓고있는 남성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7 % 감소했습니다. 마늘 성분에 사용되는 유황 화합물은 실제로 혈장의 콜레스테롤 농도를 감소시킵니다.



2. 감초
2002년에 실시 된 이스라엘 연구에 따르면 가루 감초를 섭취하면 혈장 내 콜레스테롤 양이 5 % 감소했습니다. 이 뿌리의 분말은 또한 과도한 산 섭취로 인한 해독 목적으로 기침에 사용되며 항염 작용을합니다. 그러나 감초는 혈압을 높이고 혈액을 희석 시키므로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자주 먹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.



3. 생강
생강의 효과는 덜 직접적이지만, 생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이 뿌리를 섭취하면 고 콜레스테롤이 원인 중 하나로 여겨지는 질병 인 대동맥 죽상 경화증의 진행이 지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

4. 심황
인간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강황의 능력은 연구되지 않았지만 포유류(쥐, 기니피그, 닭)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시사합니다. 이 현상은 강황이 콜레스테롤을 담즙산으로 전환시키는 성향 때문일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안심하십시오. 대부분의 경우 콜레스테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확실하지 않은 경우 검사실에서 혈액 검사를 받으십시오. 그리고 이상이 발견되면 무엇보다도 의사와 상담하고 자기 치료를 피하십시오.

728x90
반응형